소개팅에서 첫인상 호감도 높이는 꿀팁
소개팅에서 첫인상 호감도 높이는 꿀팁
  • 조혜선 인턴기자
  • 승인 2017.09.18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감도 높이는 4가지 방법
친구에서 연인으로 자연스럽게 사귀게 된 사이가 아니라면 대부분은 지인의 소개로 만남의 첫시작이 되었을것이다. 단 한 번의 만남으로도 끝날 수 있는 관계인 만큼 상대에게 보여지는 첫인상은 굉장히 중요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상대방의 첫인상을 단 '3초'만에 판단하며 그 첫인상을 끝까지 고수하는 경향이 있다고 한다. 솔로탈출을 원한다면, 첫인상 호감도 높이는 방법을 알아보도록하자
 
#1. 편안한 미소
남녀 구별없이 가장 호감이 가는 외모는 미소가 예쁜 사람일 것이다. 웃는 얼굴을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기 때문이다. 특히 아직 서로를 잘 알지 못해 어색한 단계에서 별다른 말이 아닌데도 웃어줄줄 아는 사람이라면 당신의 호감도는 올라가게된다.
 
#2. 공통점 찾기
첫 만남에 가장 즐거울때가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을 만나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다. 공통점을 찾으면 서로의 경험을 말하며 한층 더 가까워지게 된다. 더불어 다음 약속을 잡기도 쉽다. 자신이 좋아하는 취미를 함께 하자고 했을 때 마다할 사람을 없을 것이다.
 
#3. 질문 하기
어색한 분위기 속 말이 끊기는 것만큼 답답한 순간은 없다. 서로를 알아보려 만난 자리에서 궁금함과 질문이 없다면 서로에게 관심이 없다는 표현이 될수도있다. 따라서 어떤 질문을 할지 미리 생각해 둔다면 침묵없는 즐거운 시간으로 기억해 당신의 호감도를 상승시킬 것이다.
 
#4. 진심으로 칭찬하기
진정성이 느껴지지 않는 칭찬이 아니라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칭찬은 당신의 호감도를 높여줄 것이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한다'라는 말이있듯이 칭찬은 곧 상대방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증거다.
 
선선한 가을의 시작으로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위해 소개팅을 앞두고 있다면, 첫인상에서 호감도를 높이는 방법으로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어떨까.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